본문 바로가기

맛집멋집술집/맛집

청담동 고쉔, 고센? Classic Goshen cafe에서 파스타와 피자를~

청담동 고쉔, 고센? Classic Goshen cafe에서 파스타와 피자를~


주말이라 가족 나들이

동생네 병문안 갔다가 핸드폰 좀 노리고 있는게 있어서 직접 소니체험장에 가보기로 했습니다.

행정구역상으로는 신사동.

 

 구경 잘 하고~ 결정은 뒤로 미루고 이제 먹을거 찾아 나섭니다.


바로 그 맞은 편이 청담동 카페길이죠.

차 가지고 돌다가 아주 오래 전 가봤던 곳, 고센이 눈에 들어왔습니다. Goshen

파스타랑 핏자, 떡볶이 등이 있었는데...하면서 발렛(3천원) 맡기고 들어섭니다.

 아이가 있으니 사진 찍을 일이 많아지네요. ^^

고센 입구

오자마자 물 들이키시고~

자리를 두번 옮깁니다.

(소개팅 하는 분위기의 커플들이 죄다 점령했더군요. 주말이라서 역시...^^;)

하긴 가족들과 올만한 분위기는 아닙니다.

그냥 먹거리도 싸지 않고 하지만 눈도 오는데 멀리 가기 뭐해서...^^;;

웅이 샷.

 

일단 분위기 파악 중.^^

 

 

앞에 Bar 를 새로 차린거 같더군요.

라운지Bar 1975?

봉골레 파스타.

와이프 말로는 그냥 그렇다고 하네요.

이 동네 그렇듯 양은 적고 맛은 보통...

매운 맛이 들어간 경우가 많은데, 여긴 안 매워서 아이와 같이 먹기 좋았어요.

까르보나라 피자.

얇고 작고 맛도 soso...

아이가 잘 먹어주니 맘에 듭니다.

피자랑 파스타 합쳐 47,000원. 발렛비 3천원 해서 딱 5만원에 조촐한 외식 했네요. ^^

안 좋았다는건...

화장실에서 담배들 피우심. ㅋㅋㅋㅋㅋ

 

 

후기 마칩니다.

고센...소개팅 분위기가 펼쳐지는 별별 음식 다 파는 카페.

연인끼리 가는게 정답 맞습니다.

사업자 정보 표시
DPX | 신경승 | 서울특별시 양천구 오목로 26길 21 | 사업자 등록번호 : 107-13-33554 | TEL : 02-6231-3000 | Mail : navikorea@gmail.com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02882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